모바일 메뉴 닫기
 

소식

Community

제목
[학부] 21-2학기 수강과목 철회 및 재난위기학기(20-1학기) 수강철회 안내(10/25~10/27)
작성일
2021.10.13
작성자
글로벌융합공학부
게시글 내용

21-2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 안내


1. 수강철회 기간 : 2021.10.25(월) 09:00~10.27(수) 23:59

2. 수강철회 절차

    연세포탈서비스(학사정보시스템>학사관리>수업>수강>수강철회신청)에서 학생이 직접 온라인으로 철회 신청

3. 유의사항

    가. 수강과목 철회 후 다른 과목으로 대체 수강신청 할 수 없으며, 수강과목 철회 후에도 신청과목이 최소 1과목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.

    나. 철회한 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, 성적증명서에 기재되지 않습니다.

    다. 수강과목을 철회한 학생은 학칙 제43조2항에 의하여 학점초과 신청이나 우등생 및 최우등졸업생, 우등졸업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.

4. 수강철회 후 수강내역 확인

    가. 학사정보시스템>학사관리>수업>수강신청 내역에서 확인


재난위기학기 학부 수강과목 철회 안내


1. 수강철회 기간 : 2021.10.25(월) 09:00~10.27(수) 23:59

2. 수강철회 절차

    연세포탈서비스(학사정보시스템>학사관리>수업>재난위기학기수강철회>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신청)에서 학생이 직접 온라인으로 신청

3. 신청대상자

    20-1학기를 이수한 신촌캠퍼스(국제캠퍼스 포함) 학부생 중 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 미신청자

4. 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 교과목의 범위

    20-1학기에 이수한 학부개설 교과목, 국내교환대학 교과목, 대학원 교과목 중 P/NP 교과목을 제외한 1과목에 대하여 철회 가능

5. 결과 반영

    21.11.10(수) 15:00부터 연세포탈서비스(학사정보시스템>학적>학생정보>성적조회)에서 확인 가능


첨부
2021-2학기 수강철회 안내문.hwp 재난위기학기 수강철회 특례제도 안내.hwp